본문 바로가기

주식매매일지

2021년 3월 10일 원익큐브, 팜스토리, 아이크래프트, 기신정기

20일선 무너진 종목은 다시는 매수 안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아 진짜 오전에 잘 해놓고 그대로 날리네 ㅠㅜ

 

 

이거지 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아니 이게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분할매도라고 한건가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처음으로 VI 걸려봤다..

 

 

아직까지도 뇌동매매를 버리지 못하고 물타기를 하고 앉아있다..

 

그래도 조금씩 공부하면서 칼손절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는 중 이라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일까..

 

현재 잔고 : 469,381

 

실현 손익 : -3,891